2인용게임 - 불과물게임

 

제가 소개해드릴 2인용게임 - 불과물게임은 불과 물이 나오는 게임입니다. 캐릭터는 불과 물 두개의 캐릭터가 있고 붉은색과 파랑색의 캐릭터가 나옵니다. 남자는 붉은색의 불이고 여자는 파랑색의 물입니다. 이 게임은 2인용으로 혼자서도 할 수 있는 게임이지만 2명이서 하면 더 원활하게 할 수 있는 게임입니다.

 

 

캐릭터가 두개다 보니까 2명이서 게임하는게 훨씬 나아요. 게임할때도 물과 불이 서로 도와서 나아가야하는 연출이 많기때문에 되로고 2명이서 하는게 좋습니다.

 

 

2인용게임 - 불과물게임 시작하면 미션이 주어집니다. 그리고 임무도 받게되죠. 처음엔 맨아래층에서 시작하게됩니다. 층을 한층씩 한층씩 올라가면되는데 제일 위를 보게되면 나갈 수 있는 출구가 보여집니다.

 

 

맨위 출구로 둘의 캐릭터 모두 문을 열어서 밖으로 나가게되면 다음 스테이지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게임에 함정들이 많이 있기때문에 도와가면서 앞으로 나아가야합니다.

 

 

한명의 캐릭터를 먼저 출발시킨뒤에 따라오는식으로 스테이지를 깨나가면 좋을것 같습니다.  위 화면을 보게되면 파란색과 붉은색의 보석이 보이는데 이 보석들을 다 흡수해야 다음 스테이지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같은 색깔을 가진 캐릭터가 보석을 먹을 수 있습니다. 길이 약간 미로 같아서 어디로 가야되는지도 잘 봐야되고 퍼즐같은 느낌도 좀 있는 게임입니다.

 

 

시간이 금방가는 2인용게임 - 불과물게임은 한번 시작하면 끝이 없어요. 스테이지 갯수도 꽤 되서 오랫동안 즐길 수 있는 게임입니다.

 

 

버전도 여러가지가 있으니까 마음에드는 버전으로 플레이하시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그럼 게임 즐겁게하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