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물vs좀비2

 

하늘에있는 해로부터 내리쬐는 빛을 사용해서 식물을 키우고, 식물을 땅에다가 잘 배치해서 따라오는 좀비들을 죽이는 식물vs좀비2 게임 소개합니다. 시즌2의 경우 시즌1과 배경화면이 다릅니다.

 

 

시즌1의 경우 갈색의 땅이였는데 시즌2에서는 배경이 벽돌집이네요. 이집트 피라미드 같은 느낌이 나는 배경입니다. 시즌1과 시즌2의 진행방식은 같습니다.

 

 

식물을 심는 방식이나 좀비를 죽이는 방식는 같습니다. 플래시 게임이라서 바로 식물vs좀비2 게임이 시작됩니다.

 

 

왼쪽에 보면 키울 수 있는 식물들이 있습니다. 식물을 키울때는 군데군데 심는것이 좋아요. 식물을 잘 배치하는게 게임하는데 유리하죠.

 

 

앞에서 말씀드렸다시피 식물의 경우 빛이 있어야 자라납니다. 해바라기를 심을 경우 빛을 만들어냅니다. 녹색식물의 경우 좀비를 공격합니다.

 

 

그리고 월넛의 경우 방어능력이 있습니다. 포테이토마인 식물은 폭탄이라고 보시면됩니다. 좀비가 사정거리안에 있을때 폭발하면서 주변에 있던 좀비들이 죽습니다.

 

 

되도록 많은 식물을 심어서 좀비를 죽이도록 해야합니다. 식물마다 각각 능력이 있기때문에 많이 심는게 좋습니다. 식물vs좀비2 게임 초반부에 해바라기를 심지않아도 빛이 내려오는데 이걸 잘 모아야해요.

 

 

빛을 잘모아서 다른 식물들을 빨리빨리 키워야 좀비들이 몰려왔을대 방어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아래 사진처럼 수레가 나오는데 이게있으면 좀비들이 들어오지 못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