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플래시게임 [스틱아레나]


캐릭터가 맵을 걸어다니며 다른 캐릭터들을 모두 쓰러트려야하는 온라인 플래시게임입니다. 제목은 스틱아레나입니다. 온라인이라 여러사람을 만날 수 있습니다. 다른나라의 사람들과도 플레이 할 수 있어요.



온라인 플래시게임 스틱아레나의 첫 페이지예요. 회원가입후 로그인해주면 다음에 할때 저장된 데이터를 불러올 수 있어요!



맨위를 퀵스타트를 클릭해주면 바로 시작할 수 있는데 맛보기라고 생각하시면됩니다.  캐릭터는 키보드 방향키를 사용해서 움직일 수 있습니다.



마우스를 클릭하거나 스페이스를 눌러주면 가지고 있는 무기로 공격할 수 있습니다. 무기는 총이나 망치 같은것이 있습니다.



멀리있는곳까지 공격할 수 있는 무기와 단거리에 사용하면 좋은 무기 두가지가 있습니다. 무기마다 특징이 있기때문에 잘 사용해서 공격하시면됩니다.



나갔다가 다시 접속하게되면 다른방으로 들어갈 수 있어요. 방마다 결투가 활발하게 이루어지는곳도 있고 아닌곳도 있습니다.



다른캐릭터들은 모두 적이기때문에 보이면 공격해야합니다. 그리고 온라인 플래시게임의 장점은 온라인게임처럼 다른 유저와 대화도 가능하다는 거예요.



스틱아레나에는 여러가지 맵이 있어서 한참동안 즐길 수 있는 게임입니다. 맵마다 지형이 달라서 방어나 공격에 대한 생각을 한다음 진행하는게 유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