엉덩이때리기 게임하기

심플하지만 스트레스를 풀 수 있는 게임으로 가볍게하기 좋은 게임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엉덩이때리기 게임인데요. 캐릭터를 직접 만들어서 다양한 도구를 사용해서 엉덩이를 때리면됩니다.


엉덩이때리기 메인화면입니다. 엉덩이를 맞고 울고있는 여자 캐릭터가 보이네요. 제일위 버튼을 클릭하면시작합니다.



캐릭터는 남자, 여자 둘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어요. 캐릭터도 꾸밀 수 있습니다. 입고있는 옷 머리를 꾸며서 진행해주세요.



저는 기본 스타일로했습니다. 엉덩이때리기 시작은 마우스를 사용해서 도구를 클릭한뒤 빠르게 그래그해서 엉덩이를 향하면됩니다.



세기에따라 점수를 받을 수 있습니다. 빠르게 쳤을때 더 높은 점수를 받을 수 있어요. 아래 화면에서 위를 누르면 다시 그 도구로 때릴 수 있고 두번째 버튼을 클릭하면 다음 도구로 넘어갑니다.



다음은 몽둥이입니다. 뒤로갈수록 도구가 더 무서워집니다. 몽둥이로 세게 때리면 손으로 때렸던것보다 더 큰 데미지를 줄 수 있어요.



그 다음은 먼지털이입니다. 세개 때리고나면 도구 모양대로 엉덩이에 자국도 나는 모습을 볼 수 있어요.



그 다음은 채찍비슷한 도구인데 이걸로 때리면 엉덩이에 줄이생깁니다. 신발도있고 벨트도있고 가시가난 나뭇가지를 사용해서 엉덩이를 공격하면 끝이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