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스매시플래시2 0.9게임하기


오늘은 싸우는 대전게임으로 유명한 플래시 게임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나루토 같은 게임을 하신분도 재미있게 할 수 있는 게임입니다. 슈퍼스매시플래시2 0.9게임하기 올렸어요. 이 게임에서 다양한 캐릭터들이 나옵니다. 유명한 캐릭터들만 나와요.

 

 

슈퍼마리오와 소닉 그리고 드래곤볼 같은 여러가지의 캐릭터가 출연하게 됩니다. 시작한뒤에 캐릭터를 설정할 수 있는데 여러가지 캐릭터 중에서 마음에드는 캐릭터를 선택해서 게임 진행하면 돼요.

 

 

게임 조작키 설명도 있는데 다른 게임들과 조작하는 방법은 비슷합니다. 맵도 다양해서 게임하는 재미가 있어요. 트레이닝모드가 따로 있어서 연습게임으로 먼저 해보고 본 게임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슈퍼스매시플래시2 0.9게임하기 4명까지 게임이 가능합니다. 4명이 같이 게임하려면 키보드가 여러개 있어야겠죠. 조작하는 버튼은 다 다르지만 편하게 게임하려면 개인의 키보드가 있는게 편하겠죠.

 

 

어려운 게임이 아니기 때문에 누구나 할 수 있습니다. 슈퍼스매시플래시2 0.9게임하기 캐릭터들이 다양한데 또 일대일로 대전해서 싸우는 게임이다보니 금방끝나고 여러가지 캐릭터로 게임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젤다의 전설이란 만화의 주인공도 나오고 블리치 캐릭터도 있습니다. 워리오 캐릭터도 있고 정말 다양한 캐릭터들이 있어서 캐릭터 고르는 재미까지 있는 게임입니다.

 

 

캐릭터도 다양한데 맵까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원하는 맵을 선택해서 게임 진행하면 됩니다.

 

 

다양한 종류의 기술도 사용할 수 있고 게임할 수 있는 가지수가 무궁무진하기때문에 지루할 틈이 없는 게임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