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루젼 아일랜드4

 

퀄리티도 높고 인기있는 플래시게임인 일루젼 아일랜드4 올립니다. 이 작품은 시리즈가 많습니다. 제가 올린 버전은 4지만 그 이전버전도 재미있습니다. 이 게임의 캐릭터는 심플하게 생겼습니다.

 

 

심플한 캐릭터라서 싸우는 장면도 귀여운것 같네요. 일루젼 아일랜드4 게임의 첫 화며입니다. 게임은 저장해놓으면 다음에 파일을 불러오기 할 수 있습니다.

 

 

시작하면 줄거리가 나와요. 생각보다 내용이 길지만 재미있어요. 귀찮으시면 딱히 읽지 않아도 상관 없습니다.

 

 

일루젼 아일랜드4 게임이 시간이 좀 걸리는거라서 중간중간 저장하면서 하는것도 좋습니다. 저장하지 않으면 다시 처음부터 시작해야해요ㅠ 

 

 

알에서 용사가 환생했는데 마을사람들이 용사를 돌봐줍니다. 용사는 커서 모험을 하게되는데요. 용사가 모험하는 이야기 입니다.

 

 

용사에게 다양한 기술이 있습니다. 체력을 회복하는 기능도 있습니다. 기술은 익혀야 다음에 사용이 가능합니다.

 

 

맨아래를 보면 팁이 있습니다. 게임에 방해되지않게 한줄정도로 나오는데 이게 꽤 도움이됩니다. 게임하면서 한번 가볍게 읽어보세요.

 

 

처음에 용사의 직업은 평민이고 무기는 후라이팬을 가지고 있습니다. 싸우기 쉬운 진흙들과 싸움에서 시작하는데 시간이 지나고 경험치가 높아질수록 적도 강해집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