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작리버스게임하기

 

원래는 유료로 할 수 있는 게임이지만 플래시게임으로 나왔습니다. 아이작리버스게임하기는 플래시게임이기 때문에 무료로 할 수 있습니다. 중독성 강한 게임이라서 할수록 매력이 있는 게임이예요.

 

처음으로 아이작리버스게임하기 시작하게되면 난이도가 은근 있어서 몇번해야 요령이 생기게됩니다. 몇판 게임을 하게되면 왕까지도 갈 수 있습니다.

 

 

처음 시작하게되면 첫번째 시도부터 죽을 수 있어요. 버전도 여러가지 있는거 같은데 무적판이 다른 버전에 비해서 난이도가 낮습니다. 낮은것부터 시작하려면 무적판으로 시작하는게 좋아요.

 

 

일반편에 비해서 쉽다는거지 무적판이 엄청 쉬운것이 아닙니다. 무적판이라도 데미지 입는건 같습니다. 그래서 괴물들이 쉽게 안죽어요.

 

 

첫번째 아이작리버스게임하기 시도할때는 연습게임이다 생각하고 하는게 마음편합니다. 배경이 어둡기때문에 음악들도 무거운편인데요. 은근히 무섭습니다. 무서운거 즐기시는 분들이 게임하시면 좋겠네요.

 

 

스테이지를 보면 바위들이 있고 동전들이 있습니다. 동전은 바위들 사이에 있습니다. 바위를 깨부스거나 상자를 사용해서 때려주면 부서지면서 동전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동전을 모아서 상점으로가면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어요. 아이템을 사게되면 처음 게임할때보다 조금은 수월하게 게임할 수 있습니다.

 

 

괴물을 공격할때는 눈물로 공격이 가능해요. 어려개의 방이 있어서 약간 헷갈리기도하지만 또 그게 아이작리버스게임하기의 매력인것 같아요. 아래사진은 보스만났을때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