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켓팅 연습게임 - 플래시게임

 

요즘 볼만한 공연들이 많이 있어요. 공연도 다양하게 있는 만큼 좋은 공연들은 티켓팅하기 쉽지 않은데요. 선착순으로 예매해야되기때문에 티켓팅에 성공하기 위해서는 몇초가 중요합니다. 빠른 클릭이 관건인데 클릭 연습할 수 있는 게임도 있다고해요. 티켓팅 연습게임 - 플래시게임 이라는 게임인데 티켓팅을 하는데 도움이 되는 게임이라고 하네요.

 

 

티켓팅하는 방식이 얼추 비슷하다고하니까 인터파크나 티켓링크에서 공연 티켓 예매하기 전에 티켓팅 연습게임 - 플래시게임 해서 연습해보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공연은 1초 싸움이기때문에 마우스 클릭이 중요한데 이 게임을 하면 티켓팅할때 잘못클릭해서 티켓팅못하게되는일이 줄어든다고해요.

 

 

저도 평소 공연을 좋아하는편이라 티켓팅 자주하는데 약간 도움이 되긴하더라구요. 그래도 게임이기때문에 너무 의존하시면 안될거 같아요. 참고용으로 하시는게 좋습니다.. 이 게임도 역시 중요한건 속도입니다. 첫 메인페이지를 클릭하게되면 두가지가 나오게됩니다. 15레벨과 30레벨인데 딱히 난이도가 다른거 같지 않아요.

 

 

15레벨과 30레벨의 다른점이 있다면 스테이지 수가 좀 다른것입니다. 스테이지들은 깔끔하고 단정한게 특징이예요. 왼쪽 위를 보게되면 지금 남아있는 도형들의 숫자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오른쪽 위를 보게되면 게임을 시작하고나서 지금까지 플레이한 시간이 나오게됩니다. 이 게임은 빠른시간안에 스테이지에 있는것들을 빨리 없애는건데요. 무늬가 다양하게있어서 마우스를 잘보고 클릭해야합니다. 배경 디자인도 다 다르고 색상이 다른게 특징인데 원으로 된 도형들이 여러개 배경화면에 나오고 그걸 클릭하면 없어지는 게임이예요.

 

 

배경화면이 다양하고 움직이는것도 있어서 원 도형 클릭하는데 어려울 수 있지만 그게 이 게임의 매력입니다. 원 모양의 크기들은 다양합니다. 큰거부터 작은거까지 있고 몇개의 도형들이 겹쳐진것도 있습니다.

 

 

타원형도 있고 모양도 다양해요. 겹쳐진거는 겹쳐진 갯수만큼 클릭하는게 중요합니다. 간단한 게임이기때문에 누구나 즐길 수 있어요. 마우스 클릭만 빨리하면 되는 게임이니까요. 내가 몇초내에 게임을 클리어했는지 확인한다음 다음에 도전할때 기록을 갱신하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티켓팅이 클릭을 빨래해야 성공하기때문에 티켓팅 연습게임 - 플래시게임 하면서 클릭연습하면 손가락 운동도 되겠네요ㅎㅎ 여러번 반복하다보면 분명 클릭이 빨라집니다. 저도 경험하고 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