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라이크 포스 히어로즈3

 

서바이벌로 펼쳐지는 스트라이크 포스 히어로즈3는 총싸움 시리즈물로 인기가 높은 작품입니다. 현재는 3까지 나온걸로 알고 있습니다. 플래시지만 완성도 있고 퀄리티 높고 팀으로 싸울 수 있기때문에 더 인기가 있습니다.

 

 

방향키 A W D S를 사용합니다. Q와 시프트를 같이 눌러주면 무기를 교체할 수 있어요. 마우스 오른쪽을 눌러주면 탄환이 재장전됩니다.

 

 

멋지게 생긴 아저씨가 주인공입니다ㅎ 총을 들고 있는 모습이 멋지네요! 컨트롤을 누르면 특수한 능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트라이크 포스 히어로즈3 시작화면입니다. 게임이 시작되면 일대일로 총싸움이 벌어지게됩니다. 7명의 적을 없애야 승리할 수 있습니다.

 

 

적을 없애기 위해서는 데미지를 많이 입힐 수 있는 총을 사용하는게 중요하고 총은 정확하고 빠르게 사용해야 효과가 높습니다.

 

 

7명의 킬수를 클리어하게되면 팀원을 만들 수 있습니다. 팀원이 만들어지면 서바이벌 형식으로 전투가 가능합니다.

 

 

적은 많은 숫자를 없앨수록 많은 포인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스트라이크 포스 히어로즈3를 하면서 모은 포인트는 무기를 업그레이드하거나 새로운것을 구입하는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총게임이기때문에 남은 탄환이 얼마정도 있는지 수시로 체크하면서 채워주는게 제일 중요합니다. 플레이 하다보면 중간에 상자들이 나오는데 이런 상자는 깨트리면 아이템이 나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