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선타워디펜스4

 

게임도 인기가 있으니까 시리즈가 나오는것 같아요. 풍선타워디펜스4는 4번째인데 1,2,3 모두 인기가 있었습니다. 4번째 시리즈도 인기가 있네요. 캐릭터가 귀여워서 사랑받는것 같아요. 주인공 캐릭터는 원숭이입니다.

 

 

풍선타워디펜스4 첫화면입니다. 시작하면 원숭이 캐릭터가 나오고 타워가 나옵니다. 귀여운 캐릭터로 누구나 할 수 있어서 인기가 많나봐요. 게임 저장도 가능해서 나중에 다시 게임하기 좋네요.

 

 

트랙을 마음에드는것으로 선택하고 난이도도 선택이 가능합니다. 트랙은 네개가 있는데 조금씩 플레이가 달라요. 풍선이 공격할때 얼마나 방어할 수 있는지가 조금씩 다릅니다.

 

 

배관 트랙을 선택한뒤에 풍선타워디펜스4 시작합니다. 처음 시작하면 군데군데 방어기능이 있는 타워들을 세워야하는데요. 풍선을 공격하는 타워를 많이 설치해야 안전합니다.

 

 

몽키들도 전략적으로 배치해야되구요. 처음은 다트몽키를 먼저 배치하는게 좋겠죠. 그래야 풍선을 빨리 터트리게되니까요.

 

 

화면 왼쪽에보면 돈과 하트가 있습니다. 돈을 모아야 타워와 몽키를 길에다가 배치할 수 있어요.  하트의 경우 체력입니다. 풍선에게 데미지를 입게되면 하트의 숫자가 줄어들게 됩니다.

 

 

풍선을 많이 터트리다가보면 맨 밑에있는 초록색 수치가 올라가는걸 볼 수 있어요. 이게 경험치인데 높아지게되면 레벨이 올라가게됩니다.

 

 

오른쪽에 보면 여러가지 아이템들도 있습니다. 돈으로 구입가능하구요. 풍선을 터트리는데 도움을 주는 아이템들이 많이 있어요. 풍선들이 빨리공격해오기때문에 막는걸 열심히애햐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