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져스 게임

 

두명이서 같이 할 수 있는 어벤져스 게임은 영화로 유명한 어벤저스에 나오는 캐릭터로 만들어진 게임입니다. 슈퍼히어로 캐릭터를 직접 컨트롤하면서 플레이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데 플래시라서 히어로들이 귀엽게 캐릭터화 되었어요.

 

 

첫화면입니다. 첫화면에 나오는것처럼 3명의 캐릭터가 나오는데요. 아이언맨, 헐크, 캡틴아메리카 중에서 마음에드는 캐릭터를 선택하면됩니다.

 

 

저는 아이언맨을 선택했습니다. 원하는 캐릭터를 선택하게되면 스테이지가 나오는데요. 어벤져스 게임에는 총 25개의 스테이지가 있습니다.

 

 

보면 자물쇠로 잠겨있는데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자물쇠가 열립니다. 1을 눌러서 스테이지를 시작해주세요.

 

 

처음 어벤져스 게임 스테이지를 시작하게되면 조작방법이 나오게됩니다. 잘외웠다 활용하세요.

 

 

게임이 시작된 화면입니다. 1인데 생각보다 난이도가 있습니다. 시간이 지나면 금방 죽게됩니다.

 

 

공격버튼을 눌러서 몬스터를 공격해주세요. 공격하면서 무빙하는게 중요합니다. 집중해서 몬스터를 쓰러트려야 다음스테이지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히어로가 몬스터를 공격하면 몬스터가 사라지면서 동전이나 목숨이 쌓이게됩니다. 빨리 빨리 공격해주세요. 너무 금방죽어서 다음으로 넘어가기도 힘든데 난이도 높은것을 찾는다면 추천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