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전쟁

 

옛날에 자주 했었던 땅따먹기 게임이랑 비슷한 학교전쟁 게임인데요. 이 게임은 머리를 사용해야되는 게임입니다. 전략이나 공격 같은걸 잘해야 땅을 얻을 수 있어요. 첫화면과 오프닝의 스토리를 살펴보면 격투를 할것 같은 느낌이지만 전혀 그렇지 않네요.

 

 

오프닝과는 다르게 땅을 서로 차지하는 게임입니다. 조작방법은 마우스를 통해서 할 수있습니다. 전략시물레이션이라고 보시면됩니다.

 

 

싸움을 잘해서 땅을 차지하는게 중요한데 카드모양이 있는 땅을 따서 획득하는게 중요합니다. 땅을 획득하면 세력이 넓어집니다.

 

 

학교전쟁 게임은 네개의 팀으로 만들어져있습니다. 학생들을 잘 이용하면 게임에서 승리할 수 있습니다.

 

 

땅의 경우 회색의 땅은 중립입니다. 많이 땅을 차지하면 게임자에게 유리하게 됩니다. 자기 땅이되면 땅의 색이 살아납니다. 초록색과 분홍색으로 변하네요.

 

 

자기 땅에 학생들 캐릭터가 오게되면 학생들의 체력도 좋아집니다. 처음 학교전쟁 시작하면 팀을 선택할 수 있어요.

 

 

자기팀의 팀원을 비어있는 땅영역에 두고 시간이 지나게되면 자기땅으로 색깔이 바뀌게되는데 그렇게되면 그땅을 획득하는것 입니다.

 

자기땅이라도 적이들어오게되면 땅을 뺏길 가능성도 있습니다. 팀원들은 메모난 귀퉁이에서 만들어집니다. 이 귀퉁이들은 다른적들이 뺏어갈 수 없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