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사천성

 

귀여운 동물들이 등장하는 동물사천성 게임은 가볍게 즐길 수 있는 플래시입니다. 마우스만으로 같은 그림을 찾아서 클릭하면 되는데 캐릭터들이 귀엽네요. 같은 그림찾기라고 생각하면 쉬울것 같습니다.

 

 

동물사천성 메인페이지입니다. 스타트를 누르면 바로 시작됩니다. 하는 방법은 같은 그림이 그려진것을 클릭해주면 됩니다.

 

 

하지만 2번 옆이 막혀있으면 같은 그림을 클릭하더라도 사라지지 않습니다. 보시는 것처럼 같은 공간에 있는것만 없앨 수 있습니다.

 

 

왼쪽 맨아래를 보면 타임이 있는데 동물사천성 게임에는 정해진 시간이 있습니다. 이 시간안에 짝을 다 맞춰서 없애줘야 클리어 할 수 있어요!

 

 

중간중간 짝을 연속해서 맞추다보면 점수나 시간 같은 아이템들이 나오게 됩니다. 연속이기때문에 아이템을 얻기위해서는 같은 그림을 생각하면서 선택하는게 중요하겠죠~

 

 

시간이 점점 줄어들고 있습니다. 같은짝을 맞추게되면 시간은 조금씩 늘어나게됩니다. 급하게 하기보다는 신중하게 맞추는게 좋습니다.

 

 

폭탄 아이템도 있습니다. 이 아이템의 경우 주변에 있는것들을 다 없애주기때문에 다음 스테이지로 넘어가기 수월해집니다.

 

 

하는 방법이 쉽고 같은짝 맞추는것도 어렵지 않기때문에 어렵지 않게 할 수 있는 게임입니다. 레벨이 높아질수록 복잡해질 수 있지만 차근차근 없애다보면 다 클리어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