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컴타자연습 2017 무료설치


오늘은 한컴타자연습에 대해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이제 곧 여름방학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토요일은 학교를 가지 않아서 그런지 방학이 매우 짧다고 느껴지고 실제로도 짧은데요, 그래서 그런지 방학 더 귀하게 느껴지지 않나요?



예전에는 방학계획표라하면 마구잡이로 세웠었는데요. 아마 어른이 된 지금에도 그렇게 생활하는것은 사실상 불가능에 가깝다고 생각합니다. 아무튼 한컴타자연습 2017 설치를 통해 타자라도 늘려보는건 어떨까요?



이번 2017버전은 아이디를 통해 로그인 후 이용하실 수 있어요, 아무래도 온라인으로 즐길 수 있다보니 아이디와 패스워드가 필요합니다. 그렇지만 진행을 하다보면 기존의 버전들이랑 비슷하다는 느끼을 받을 수 있을꺼에요.




기본적으로 자리연습 후 낱말연습 그리고 짧은글연습까지 차례대로 해보면서 본인의 타이핑 속도와 정확도를 증가시킬 수 있어요, 사실 순서는 상관이 없기는 하지만 아무래도 순서대로해야 좀 더 오밀조밀하게 배울 수 있을꺼같아요.



자 이제 대망의 검정시간이 왔습니다. 그동안 배웠던 스킬들을 한없이 발휘해봐야겠죠? 긴글을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메밀꽃 필 무렵, 마지막 잎새, 별 헤는밤, 애국가, 금도끼 등 저도 어렸을적 타이핑 연습하느라 많이 쳤었는데 말이죠.



개인적으로 별이라는 문장을 굉장히 즐겁게 쳤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아무리 빨리치더라도 정확도가 좋아야겠죠?



평균타수는 357타로 매우 낮은편에 속하지만 그래도 정확도 100%에 만족합니다!! 연습시간은 0분 53초 이제 타자검정을 통해서 나를 좀 더 갈고 닦을 수 있겠네요.



타자검정까지 하다 지루하다면 이제 케이크던지기나 해상구조 SOS와 같은 게임을 즐기시면 좋아요. 그럼 스트레스도 풀 수 있죠? 여기까지 한컴타자연습 2017 설치할 수 있게 그리고 한컴타자만의 팁을 소개드렸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