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피스 모험게임

일본에서 만들어진 유명한 작품 원피스를 배경으로 만들어진 원피스 모험게임을 소개합니다. 이 작품에는 애니메이션에 나오는 캐릭터가 많이 등장합니다. 만화에서 사용할 수 있는 캐릭터마다의 능력도 비슷하게 사용할 수 있구요!



주인공이 보석을 찾아서 모험을 떠나게되는 원피스 모험게임입니다. 인기있는 원피스의 캐릭터들이 많은데 그중 한 캐릭터를 선택해주세요.



캐릭터가 사용할 수 있는 필살기들은 게임에서도 거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캐릭터를 조작하는 방법은 WSAD를 사용해서 움직이는것입니다.



J를 누르게되면 적에게 공격이 가능합니다. K를 누르면 캐릭터가 점프하게됩니다. 필살기를 사용하고 싶다면 L를 눌러주세요.



루피 캐릭터의 특징은 연속해서 주먹으로 공격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왼쪽위를 보게되면 캐릭터가 보이고 그옆에는 게이지가 보입니다.



위에는 체력 밑에는 마나입니다. 마나가 꽉 차게되면 캐릭터의 필살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루피는 몸을 부풀게하는 능력이 있는데 몸이 부풀면서 착지하면 적을 공격하는 기술입니다. 하지만 목표지점에 적이 있을경우 되려 당할 수 있어요.



대각선에 있는 적에게도 쉽게 공격이가능하고 위에서 아래로 찍는 공격도 가능해요. 원피스 모험게임에서는 다양한 아이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