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경영게임

호텔을 최고 등급까지 올려주는게 목표인 호텔경영게임입니다. 호텔을 짓고 경영도하고 직접 주인이되서 운영까지 하는 내용의 작품입니다. 호텔안에 편의시설도 지을 수 있어서 경영하는 재미가 있는 작품입니다. 


호텔경영게임의 첫화면입니다. 아래 보이는 사람들은 호텔로 들어오는 손님들의 모습입니다. 가운데 플레이버튼을 눌러 시작해주세요.



처음 호텔경영게임을 시작하게되면 아무것도 없는곳에 호텔을 지어야합니다. 뒤로는 산이있고 바닥은 평지입니다.



우선 호텔을 지어주세요. 룸과 엘리베이터를 만들고 카페도 지어야합니다. 화면 아래쪽을 보면 호텔을 짓는데 필요한 아이템들이 나옵니다.



호텔을 만들면 프런트를 만들어야 손님을 받을 수 있습니다. 스탭을 사서 경영해야합니다. 호텔안에는 룸을 만들 수 있고 카페, 엘리베이터, 운동기구 같은것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다른 조작키 없이 마우스로 클릭해서 진행하는 게임으로 호텔을 자주 청소하고 시설을 다양하게 만들어놓으면 좋은 점수를 받을 수 있니다.



호텔의 상태에 따라서 점수를 별로 받게됩니다. 초반에는 별 1개로 시작해서 점점 갯수를 늘려 5성급 호텔을 만들어야합니다.



돈으로 직원을 사고 호텔을 좋게 만들어야하는데 처음에는 돈이 별로 없기때문에 대출을 받아서 진행해야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