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찾기게임 [엑시트패스]

검은빛의 지하부터 주인공이 탈출을 목표로하는 모험을 담아내고 있는 길찾기게임인 엑시트패스입니다. 이 작품의 목표는 빠르게 밖으로 탈출하는것이 목표입니다. 주인공 캐릭터에는 빠른 스피드와 빠른 동작이 가능해서 빠른 탈출을 할 수 있습니다.


길찾기게임의 메인화면입니다. 주인공의 능력이 좋기때문에 빨리 탈출하는것을 목표로합니다.



엑시트패스에서 곳곳에서 등장하는 장애물을 잘 피해가면서 탈출해야합니다. 장애물때문에 탈출시간이 지연될 수 있어서 잘 살펴보고 앞으로 나아가야해요!



이렇게 어두운 지하에서 주인공이 달리고 있습니다. 작은 몸집의 주인공이 앞으로달려가고있는데 키보드 방향키로 움직일 수 있어요.



더 빠르게 달리려면 스페이스바를 눌러주면됩니다. 길찾기게임하다보면 주변에 큰 톱니들을 발견할 수 있는데 이런 장애물을 피해 달려야합니다.



장애물이 있을때 엑시트패스의 주인공은 점프를 통해 장애물을 지나가야 게임오버되지않고 다음으로 넘어갈 수 있어요.



깃발이 세워져있는곳이 있는데 깃발을 건드리게되면 깃발이 앞으로 달리게됩니다. 중간 지점이라고 생각하시면되는데 게임오버되면 그 지점으로 되돌아와 다시 시작할 수 있어요.



스테이지를 달리다보면 표시판 같은 아이템이 보이는데 이것을 다 찾아내야합니다. 전체적으로 서른개가 스테이지에 숨어있습니다.



,